고현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댄시크하지' SM엔트테인먼트 페스티벌 선정

거제관광개발공사 2020. 9. 22. 11:57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댄스동아리 댄시크하지SM 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2020 SMile MUSIC FESTIVAL”에 선발되어 지난 19일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본 행사는 SM 엔터테인먼트가 전국 각지에 있는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닝을 지원함으로써 참가 청소년들이 성취감과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SMile MUSIC FESTIVAL은 전국 중/고등학교 및 청소년 기관, 단체에 소속되어 5개월 이상 활동 경험이 있는 1~5인으로 구성된 댄스 및 보컬 팀(동아리)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거제시 소속 댄스팀댄시크하지가 선정됐다.

SMile MUSIC FESTIVAL담당자는 정말 실력 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지원해서 너무 기쁘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댄시크하지소속 멤버인 신지민(계룡중 3학년)양은 이렇게 좋은 기회가 우리팀에 와서 너무 기쁘다. 멤버들과 함께 최선들 다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본 활동은 매주 토요일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댄스연습실에서 3개월간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 댄스 및 보컬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온라인 트레이닝에 필요한 노트북, 웹캠, 비접촉식 체온계 등 장비도 무상으로 지원해 줬다.(고현청소년문화의집055-639-8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