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자연휴양림

거제자연휴양림 김광현 사회복무요원 “모범적 근무”

거제관광개발공사 2021. 5. 26. 11:33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자연휴양림에서 근무하는 사회복무요원의 근면 성실한 태도가 함께 일하는 직원들과 관광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김광현 사회복무요원이 그 주인공이다. 김광현 군은 거제자연휴양림 입장객 안내, 발열 체크, 객실 편의를 위한 용품 제공 서비스, 시설관리보수 보조 등의 업무를 맡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상냥한 목소리로 입장객을 안내 할 때면 관광객으로부터 거제의 첫 이미지가 좋았다는 인사를 받게 했다.

201910월부터 근무한 김 군은 오는 730일 소집 해제를 앞두고 있다. 근무하는 동안 자연휴양림의 객실, 데크, 야외시설 등 그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직원과 함께 데크 만들기, 시설물 잠금장치 만들기, 용접 분야는 선수가 되었다.

배려가 많은 직원 분들과 함께 거제시의 관광발전에 거름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니 자부심이 생겨요. 특히, 거제시를 대표하는 숙박과 힐링의 공간 거제자연휴양림에서 근무는 관광객을 맞이할 때 내가 거제의 대표주자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하는 김 군은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감동을 주고 있다.

거제자연휴양림 관계자는 미소 가득한 얼굴과 근면 성실한 태도는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왠지 일반 직원 한 명을 떠나보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