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로수용소유적공원

포로수용소유적공원 한국전쟁 유공자에 간편식 나눔 행사

거제관광개발공사 2021. 6. 14. 17:22

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지난 14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한국전쟁 참전 유공자들에게 건강한 한 끼 간편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유공자분들이 드시기 쉽고 조리하기 쉬운 간편식으로 준비하여 홀로 계시는 유공자분들께 건강한 삶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매년 6.25참전유공자회 거제시지회 소속 유공자를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서는 유공자 중 주거환경이 열악한 한 분을 선정하여, 폐기물 처리 및 LED등 교체 등의 주거개선사업을 진행하여, 어른신이 쾌적하고 편안한 노후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시자원봉사센터 등 8개 단체들이 함께 했다.

6.25참전유공자회 거제시지회(회장 최종겸)매년 유공자를 위해 관심과 사랑을 가져 주시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에 감사드린다.”직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후원물품이 유공자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영춘 상임이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유공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원한다.”, “앞으로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