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담은비누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거제관광개발공사 2022. 1. 20. 11:14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관광기념상품으로 시판하고 있는 거제 담은 비누설맞이 특별할인행사를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거제 관광상품시장 활성화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처한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100세트 이상 대량 구매하는 고객에게 납품가로 할인하여 판매하기로 했다.

거제 담은 비누는 지난해 거제를 대표하는 사계절 특산물 봄-, 여름-알로에, 가을-유자, 겨울 동백을 원료로 제작하여 완판의 성과를 올렸으며, 24회 경상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에 출품하여 동상을 수상했다.

공사는 거제 담은 비누판매 호조에 힘입어 새해 상품을 리뉴얼하여 약 2만여 개를 신규 제작하여 유통 판매에 들어갔다.

권 사장은 “‘거제 담은 비누출시와 판매가 성공하게 된 것은 거제시민과 관광객의 호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지역특산물의 관광상품화에 박차를 가해 농어업인의 소득창출과 관광콘텐츠의 다양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거제 담은 비누는 비누 전문 제조업체인 동구밭에서 OEM방식으로 제조한 것으로 낮은 온도에서 1,000시간 숙성과정을 거친 천연 수제비누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화학 첨가물인 합성지방산 대신 천연오일을 사용하고,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포장재 역시 종이 재질을 사용하는 친환경 비누로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ESG경영에 부합하는 거제 대표 관광기념품이다. 구매문의 055)639-8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