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청소년문화의집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요기유 선행

거제관광개발공사 2022. 7. 12. 11:09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권태민)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요기유>9일 지역 유기동물 보호소 [애지중지 쉼터]를 방문, 유기동물 지원 기부금을 후원했다.

<요기유> 동아리는 양심 기부문화 프로젝트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유기동물을 지원하는 기부금 모금 활동을 2019년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1차 활동은 지난 521,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하여 [수제 샌드위치]를 판매하였으며, 2활동은 지난달 18~19, 옥포수변공원에서 진행된 제50회 옥포대첩기념행사에서 [화분 컵 케이크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기부금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요기유>1~2차 모금활동을 통해 기부금 60만원 상당을 마련, [애지중지 쉼터]에 전달하게 됐.

[애지중지 쉼터]는 음지에 노출된 작은 생명에게 도움을 주어 버려지는 반려동물이 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박해원 대표께서 10년째 운영 중인 곳으로 100여 마리 까운 유기견 및 유기묘들이 보살핌을 받으며 지내고 있는 곳이다.

[애지중지 쉼터]와 소통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로 방문하여 많은 도움을 주시면 큰 힘이 될 것이다.(네이버카페:cafe.naver.com/loveshelter)

<요기유> 동아리는 지역과 함께 공감하고 올바른 동물 반려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활동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문의: 639-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