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고3 수험생 문화축제

거제관광개발공사 2022. 11. 25. 10:14

거제해양관광공사(사장 정연송)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23일 거제제일고등학교(교장 김민환) 3학년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축제(1)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수능시험을 끝낸 고3을 위한 특별 기획행사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학창시절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노래, 태권도, 악기연주 등 자기만의 멋진 재능을 친구들 앞에서 선보이며, 함께 웃고 함께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명호 군은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처음으로 남들 앞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긴장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3학년 마지막이니까 잘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부른 것 같다. 제 차례가 되니까 긴장되면서 잘 부를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막상 노래를 다 부르고 내려왔을 때 뿌듯함이 느껴졌다. 학창시절 마지막 무대라서 아쉽지만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수민 군은 처음에는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고등학교 시설 마지막 공연이라 생각해서 신청했다. 무대가 커서 많이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선생님과 친구들이 힘을 많이 실어 준 덕분에 용기를 얻어서 노래를 무사히 불렀던 것 같아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22일에는 거제문화예술회관과 공동주관으로 “2022년 수고했show”, “렉쳐 진로콘서트”, 127일과 16일에는한산아바타 2” 무료 영화상영 등 다양한 수능이후 프로그램으로 고3 & 3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더 행복한 내일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한다.(문의처: 거제시 청소년수련관 055-639-8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