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가 친절과 봉사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 품질혁신을 위해 지난 14일 6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친절주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에는 고객서비스헌장 선서를 통해 고객 서비스 기대수준에 부응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확보하는 노력을 경주하기로 다짐했다. 고 사장은 “고객만족 경영은 이미 우리 시대의 트랜드로 자리 잡은 지 오래고 그 기본은 친절이며, 모든 업무에서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면서 친절의 생활화를 강조했다. 이어 최은미 전문강사를 초빙, 서비스 가치의 중요성에 대한 친절교육를 2시간여에 걸쳐 받았다. 이와 함께 공사는 봄 성수기(4월 15일~5월 31일), 여름 피서철(7월 15일~8월 15일), 가을 성수기(10월) 등 3차례에 걸쳐 연간 ‘친절주간’을 운영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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