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수련시설운영위원장 윤일광 씨 선출

거제관광개발공사 2015. 7. 6. 11:56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옥포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설치 및 운영조례 제15조와 2015년 청소년수련시설 관리운영 지침에 의거 거제시 청소년 수련시설 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7월 3일(목) 16시 고현문화의집 회의실에서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운영위원은 수련시설 운영 및 청소년 육성 등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각계의 전문가들로 박경래 중등학교장 연합회장을 비롯한 총13명의 운영위원들이 위촉되었으며 윤일광 전 거제신문사장이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거제시 청소년수련시설 운영위원회(위원장 윤일광)는 거제시 공공 수련시설 운영의 민주성과 예산 회계 집행의 투명성 확보 및 청소년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구성되었으며, 2017년 12월 31일까지 시설운영의 운영 계획 수립 및 평가, 청소년 사업 개발 및 평가, 종사자의 근무환경개선, 청소년들의 고충처리등 수련시설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심의를 하게 된다.

 

  이번 회의에서는 보고안건으로 3개 청소년수련시설 기관현황 및 상반기 사업보고, 하반기 추진사업계획에 대한 심의가 있었다.

 

  윤 운영위원장은 그동안 적은 인력으로 양질의 프로그램과 6회의 장관표창 및 우수한 평가를 받은 성과를 치하하면서 인사말을 통해 “거제시 청소년들의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 회의는 9월 17일(목)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