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생일파티

거제관광개발공사 2016. 2. 29. 16:1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김덕수) 거제시청소년수련관『돋을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월 27일 토요일 참여청소년들 중 1월~3월 생일을 맞은 청소년들의 생일Party를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진행했다.

 

거제프리마켓(메니저 신아지) 후원금으로 생일선물과 피자, 통닭을, 뚜레주르 고현점(대표 황정옥) 생일케이크로 행복한 생일Party를 했다. 또한 돋을볕 친구들은 롤링페이퍼 작성으로 친구의 장점을 찾아가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다.

 

생일을 맞은 이이레 학생(계룡초 4학년)은 “많은 친구들의 축하를 받고 맛있는 것도 먹고 선물도 받고 방과후아카데미 오기를 너무 잘한 것 같다“며 기뻐했다.

 

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늘품과 기백이 충만한 청소년으로의 지도를 약속하며 청소년들이 행복한 방과후아카데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200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아이들의 간식으로 매주 떡과 과일을 지원해주시는 수련관 옆 지장사 무착스님과 밀알봉사회(회장 서순옥), ㈜해인오션(대표 이영환) 등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이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에 거듭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여성가족부와 경남도, 거제시 지원으로 운영되는 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방과 후 통합적 교육 서비스를 위해 초등학교 4~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연간 운영하고 있으며, 방과 후 학습 및 활동, 생활지원을 하고 있다. (참여문의 639-8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