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고현청소년문화의집 summer festival 성활리 마쳐

거제관광개발공사 2016. 8. 2. 10:1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7월25일(월)부터 7월30(토)까지 6일간 오후 2시부터 “신나는 여름방학 맞이 2016년 summer festival”행사를 진행했다.

  요일별 6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7월 25일(월)부터 달콤・살벌 동물체험『꼼지락 동물원』, 등골 오싹! 공포영화 상영회『몬스터 하우스』,

 체육 버라이어티게임 『도전!! 체(體)루마불』, 이 구역의 버블 파이터 왕은 나! 『버블 파이터 왕중왕 전』, 스피드 왕을 찾아라! 『스포츠 스태킹 대회』, 신나는 노래와 춤이 가득한 여름의 댄스파티 『Summer Dance Festival』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문 동물 해설사, 스포츠 스태킹 전문 강사 등 각 분야의 전문 강사와 함께 진행되어 500여명의 참가자들 모두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내 대표적인 청소년 이용시설로 자리매김 함은 물론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은 물론 인근 지역주민들과의 긍정적인 유대관계가 형성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 중 공포영화상영회에 참여한 윤영서 어린이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공포영화를 보면서 정말 짜릿했고, 봉사하는 언니들이 그려준 페이스페인팅도 함께하여 더욱 기뻤다. 이런 행사가 자주 진행되었으면 좋겠다.” 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