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메리츠화재, ㈜제이에스엠이엔지 추석선물

거제관광개발공사 2016. 9. 12. 11:02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돋을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9일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메리츠화재 최선아FP와 주)제이에스엠이엔지 장석문대표, 이경희(옥포) 씨가 방문하여 청소년들에게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최선아FP와 장석문대표는 선물세트를 이경희 후원자는 귤 선물했다.

  지난해부터 돋을볕 청소년과 결연을 맺어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메리츠화재 최선아FP돋을볕 청소년과 가족들이 즐거운 추석을 보내며 항상 행복했으며 좋겠다정신이 건강한 청소년으로의 성장을 당부했다

장 대표는 청소년들의 밝은 모습이 대한민국의 미래다. 여러분들의 힘찬 기운이 느껴진다며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또한 이경희 후원자(거제시 옥포동 거주)작은 선물이지만 청소년들이 이웃과 정을 나누고 풍요롭고 훈훈한 추석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김형만관장은 즐거운 추석명절을 앞두고 우리 주변을 다시 한번 더 보살펴보고 지역주민 모두가 서로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잘 사는 복지사회가 되는데 앞장서는 후원자들께 거듭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활동복지보호지도를 통하여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배양을 지원하고 있다. 참여 문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639-8170~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