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옥포청소년문화의집, 거제시 유기견보호소 후원

거제관광개발공사 2016. 12. 12. 10:26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0일, 거제시 유기견 보호소에 방문해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간식 및 시설에서 필요한 물티슈 등 물품을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후원된 물품은 2016년, 2회에 걸쳐 진행된 ‘착한마을축제’에서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동아리 <SMART>, <나래>, <새봄>, <애니부>, <초아>, <한빛>이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을 통해 모아진 수익금과 옥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므은드레울 청소년들이 희망바자회에서 중고물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전달됐다.

 

후원품은 착한마을축제 주최동아리인 <한빛>이 전달하였으며, 전달 후 유기동물이 있는 견사 및 시설 환경정화 등 봉사활동을 함께 했다.

 

유기견보호소에서는 “후원금도 감사하지만 그보다는 유기견, 유기묘들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간식이나 청소 시 필요한 물티슈, 장갑 등 물품후원이 더 필요하다. 가장 필요한 것을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빛> 동아리회장 권민성 군은 “우리가 주최하는 행사를 통해 기부금을 모으고, 그 기부금으로 이렇게 좋은 일에 사용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보호소에 있는 아이들이 후원품으로 준비한 간식을 맛있게 잘 먹어주었으면 좋겠고, 하루빨리 좋은 주인을 만나 사랑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남겼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 동아리활동을 적극지지 및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활동 중이다.

동아리활동이나 착한마을축제에 대한 문의는 전화문의(☎639-8231~2) 및 홈페이지(http://www.geoje-youth.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