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반짝토 체험 행사

거제관광개발공사 2017. 2. 28. 11:4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반짝토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2월 반짝토 체험행사는 겨울에 맞는 ‘흰색’ 테마로 진행되어 △찰떡체험△석고방향제 △종이접기 △클레이아트 등의 테마 체험행사로 진행이 됐다.

특히, 청소년동아리 <키티>가 매주 체험행사 도우미로 활동을 하고 있어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양다은(거제중앙고 2학년) 동아리 <키티> 회장은 “동아리에서 팀을 나눠 보통 5~6명이 팀을 이뤄 체험도우미 자격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우리 동아리는 어린이집 선생님을 하고 싶은 아이들이 모인 동아리인데, 매주 아이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활동을 하고 있어 다른 활동 보다 더 보람이 있는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반짝토 체험행사를 기획한 옥경진(고현청소년문화의집) 직원은 “작년과 달리 부스를 늘려 진행하여 더 풍성하고 내실 있게 준비하려고 했으며, 이후 4월에 진행할 체험행사도 더 다양한 아이템을 발굴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짝토(반갑다! 짝수달 토요체험) 행사는 짝수달 토요일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체험행사로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다음 행사는 4월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문의사항은 고현청소년문화의집(639-8181~4)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