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해양문화관

조선해양문화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물고기를 찾는 사람들" 어린이 참가자 모집

거제관광개발공사 2017. 4. 7. 13:53



조선해양문화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참가자 모집

-초등학생 대상 창의체험교육 "물고기를 찾는 사람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조선해양문화관2017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박물관 연계 프로그램 공모 사업에 선정, 1물고기를 찾는 사람들참가자를 모집 중입니다.

 

박물관 토요문화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한국박물관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학교 밖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5일 수업제 실시 이후 거제의 초등학생들이 박물관을 중심으로 지역 고유의 환경과 문화예술을 창의적으로 체험하면서 해양 생태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토요문화학교는 오는 15일 개강하며 총 10주간 매주 토요일 박물관 학습실 등에서 어린이들이 스스로의 탐구와 표현을 통해 문화예술적 가능성과 창의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바다야, 넌 누구니?>, <바다와 생물>, <바다와 환경>, <문화 탐방> 등으로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경남 거제 관내 초등학생 4~6학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문화관 홈페이지( http: // www. geojemarine. or.kr) 교육마당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조선해양문화관 학예연구사(055-639-8270)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