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옥포문화의집, 어린이날 가족문화행사

거제관광개발공사 2017. 5. 8. 11:1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어린이날 &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가족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가까운 곳에서도 충분히 놀거리,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강좌 및 공연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은 물론 가족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신나는 창의교실

54일 진행된 창의교실은 카네이션 바구니 만들기와 도깨비 마이크 만들기가 진행됐다.

 

버블쇼 공연

55일은 부모님은 물론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벌룬&버블쇼가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가족들을 위해 무료관람으로 진행했다.

베이킹 클래스

56일은 가족이 함께 하는 베이킹 교실이 진행했다. 오전에는 유아들을 대상으로 호두칩 쿠키 만들기, 오후에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족 얼굴 쿠키 만들기를 했다.

 

이번 어린이날 특별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어린이날은 어디를 가도 사람이 많아 이동 중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멀리 가지 않고도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이외에도 매달 청소년들을 위한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055-639-8231) 또는 홈페이지(www.geoje-youth.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