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경남지역 방과후아카데미 후원

거제관광개발공사 2018. 4. 9. 14:20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4일(토) 거제면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진행되는 경남지역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0개소 연합체육대회를 주최한다.

 이에 경남지역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위해 간식 및 기념선물 증정,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의령, 합천, 창녕 등 먼 거리에서 참석을 하기 위해 방문한 소년 400명에게 줄 간식과 기념품을 후원연계 하던 중 감성점빵 프리마켓(대표 서은정)과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상가관리단 (대표 최경희)에서 연락이 와 프리마켓 수익금을 청소년들을 위해 물과 음료, 체험부스를 지원하는데 사용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 거제점에서는 빵을, 롯데제과 통영영업소에서는 과자와 껌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노동조합 유영호 위원장은 기념선물을 지원하기로 했다.

 최 대표는 “불경기가 거제시가 어렵지만, 경남지역 곳곳에서 방문한 청소년들에게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보람 있다. 앞으로도 유림 노르웨이숲 상가관리단에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소감을 전했다.

 감성점빵 프리마켓은 오는 12일(목) 청소년수련관, 오는 21일(토) 유림노르웨이숲, 오는 26일(목) 통영 이마트에서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수익금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지원하며, 육아로 인해 경력단절을 경험하고 있는 여성들의 창업의 장인 프리마켓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