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썸머 페스티벌 성료

거제관광개발공사 2018. 6. 5. 14:5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2일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했다.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시설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맛있는 윤아 와플 △달콤함 뻥스크림 △강아지 티슈박스 만들기 △명작 퍼즐꾸미기 △산새 HOME 걸이 등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인 즐거운 행사였다.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했다.

  방문한 모든 청소년 및 가족들에게 무료로 진행됐으며 만들기 체험부스 참여 후 확인 도장을 받으면 맛있고 달콤한 먹거리 부스를 이용할 수 있게 짜여졌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청.운.위 회장 김상유(연초고3) 학생은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느라 힘들었지만 참가 청소년 및 가족들이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보람되고 뿌듯한 하루였다”며 함께 행사를 잘 마무리한 회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이처럼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매달 주기적으로 다양한 기획⋅테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639-8230~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