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원을 말해봐' 운영

거제관광개발공사 2021. 9. 13. 09:30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1일 오후2시 야외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를 운영했다.

참여자 전원 손 소독, 거리유지하기 등 코로나 방역지침을 지키며 진행된 이날 소원을 말해봐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진 청소년과 그 가족들의 마음 힐링을 위한 행사로, 예쁜 엽서에 간단한 소원을 적어 간이우체통에 넣어주면 귀엽고, 맛있는 캐릭터 떡을 선물로 받는 행사로 치러졌다.

엽서의 내용으로 가족들의 건강”, “코로나 종식”, “나의 장래희망등 다양한 소원을 엽서에 적었으며, “용돈을 더 받았으면 좋겠다”, “아빠에게 야단을 적게 듣기등의 익살스런 내용도 있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장사가 잘 안되어 마음 아파하는 엄마에게 가게 장사 잘 되기라는 내용의 편지를 적어 소원을 빌어보는 청소년도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부모는 최근 거제 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행사가 많이 축소되어 체험을 하지는 못했지만, 소원엽서 적고 토끼떡, 수박떡, 돼지바떡 등 다양한 캐릭터 떡을 선물로 받아가는 우리 아이 얼굴에 오랜만에 웃음꽃이 피는 행복한 행사였다모두의 바람대로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가족 및 친구들과 마음 편히 여행 다닐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16() ‘할로윈 왁자지껄행사를 비대면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고현문집 055)639-818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