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수련시설팀인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거제자연휴양림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5년 3월 16일(월) 우리인재교육원 김지혜 강사를 모시고 2시간가량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만족의 첫걸음! 친절서비스!> 라는 주제로 고객접점의 순간에 대한 분석과 상황에 따른 고객응대관리를 직접 실습해 봄으로써 현장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전화응대법과 인사응대법, 고객맞이 응대자세, 지시응대 등 요즘 TV 프로그램에서 유명해진 공수자세와 함께 상황에 맞는 인사 각도, 눈을 마주치며 하는 지시응대 등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3,4월 봄을 맞이하여 휴양림을 찾는 관광객과 수련관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친절 서비스로 다시 한 번 찾고 싶은 시설로 이미지를 각인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도 다락교실 3기 수강생 모집 (0) | 2015.04.06 |
---|---|
청소년 봉사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 (0) | 2015.03.30 |
봉사동아리 보듬누리 멘토 멘티 활동 (0) | 2015.03.26 |
돋을별 청소년 역사탐방 실시 (0) | 2015.03.13 |
청소년수련관 '2013 해양환경축제' :: 거제인터넷신문GJN (0) | 2013.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