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관. 자연휴양림 친절교육

거제관광개발공사 2015. 3. 23. 13:32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수련시설팀인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거제자연휴양림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5년 3월 16일(월) 우리인재교육원 김지혜 강사를 모시고 2시간가량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만족의 첫걸음! 친절서비스!> 라는 주제로 고객접점의 순간에 대한 분석과 상황에 따른 고객응대관리를 직접 실습해 봄으로써 현장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전화응대법과 인사응대법, 고객맞이 응대자세, 지시응대 등 요즘 TV 프로그램에서 유명해진 공수자세와 함께 상황에 맞는 인사 각도, 눈을 마주치며 하는 지시응대 등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3,4월 봄을 맞이하여 휴양림을 찾는 관광객과 수련관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친절 서비스로 다시 한 번 찾고 싶은 시설로 이미지를 각인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