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경남에너지 가스레인지 후원 설치

거제관광개발공사 2015. 5. 22. 13:59

 

거제해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거제시청소년수련관『돋을볕』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5월 21일 경남에너지 남부지사(지사장 최순옥)로부터 가스레인지를 후원 받았다.

경남에너지 남부지사장과 두 분의 직원이 청소년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가스안전점검을 하고 가스레인지를 설치했다.

이날 후원 받은 청소년의 어머니는 “가스레인지가 고장이 나서 사용에 불편하였고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지 않아 위험했다”며 “오늘 설치한 가스레인지는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게 되어있어 좋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최 지사장은 “가정이 따뜻해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며 “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돋을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재능기부와 후원활동을 원하는 거제시민은 김영숙 지도사에게 문의하시면 된다. (055-639-8170)

돋을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경남도, 거제시 지원으로 초등학교 4~6학년, 총 40명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주요교과지도, 특기적성, 주말체험활동, 급식지원, 지역연계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연중 무료로 운영하며 수시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