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2기 고객모니터 위촉장 수여

거제관광개발공사 2014. 3. 4. 13:37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고재석)는 지난 4일(화) 공공청사 6층 소회의실에서 제 2기 고객모니터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모니터 업무에 대한 설명의 자리를 마련했다.

  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니터의 기본은 비판과 견제, 참여와 제안의 기능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적극적인 사고와 봉사정신”이라고 말하고 “거제에 대한 애향정신, 시민과 고객의 관점에서 보고 제안하는 해결방안은 우리 공사 발전에 자양분이 되어 궁극적으로는 거제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 고객모니터는 무보수 명예직이며 분기별 정기 모니터링, 사업장 전화 친절도 평가,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점검 등의 다양한 모니터 활동을 펼친다.

  이밖에도 우수 모니터링 사례 발표 연구, 공사 시설물에 대한 개선방안 제안 등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위촉기간은 2015년 12월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