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1 3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30일 거제 관내 17개 중학교 청소년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체육관에서 제2회 거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를 개최했다. 이번 (이하 쉼표운동회)는 거제 관내 19개교 중학교 학생회장 연합 동아리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진행된 행사로, 그 간 코로나19로 인해 친구들과의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 보고자 마련됐다. 운동회는 각 학교별 학생회장의 추천을 받은 10명 내외의 청소년 160명으로 선수단이 구성되었으며, 4~5개의 학교가 한 팀을 이루어 ▲파도타기 ▲빅발리볼 ▲줄다리기 ▲미션달리기 ▲피구 ▲릴레이 총 6가지 종목으로 진행했다. 부대행사로 진행된 장평중학교 , 옥포성지중학교 댄스동아..

체육대 준비생 진로특강 참가자 모집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체육대학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을 위하여 체육분야 입시전문 컨설턴트를 초청하여 오는 11일(목) 청소년수련관에서 진로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체육대학 합격을 위한 올바른 전략’을 주제로 김민중 체대입시컨설팅 대표가 강사로 초빙되어 강의하며, 체육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청소년들과 체대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접수는 오는 9일(화)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홍천근 청소년지도사는 “체육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관내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에 많이 참여하여 필요한 입시정보들을 얻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터넷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 공지사항 알림마..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5년 연속 ‘나’등급 우수기관 선정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가 2022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나’등급을 받아 경남지역 공기업 최초로 5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전국 257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2021년도 경영활동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지난달 28일 발표했다. 공사가 5년 연속 경영평가 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은 지속가능 경영, 경영성과, 사회적 가치 등 3개 분야, 20여 개 평가 지표에서 골고루 상위권 평가를 받아 그동안의 경영실적과 경영환경 개선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특히 ESG 경영체제 구축을 통한 탄소중립실현을 선도하고, 코로나19 대응체계 구축, 소상공인 피해회복 지원, 지역사회 공헌활동, 청년 일자리 창출, 임직원의 예산 절감 노력..